소개팅 성공률 높이는 법 상대에게 '이것' 건네기 당신의 건강가이드 헬스조선


출시 첫 주 만에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소개팅 앱이 화제다. 정오의 데이트 어플은 무엇보다도 채팅이나 언변에 자신있으신 분들에게 유리한 소개팅 앱입니다. 왜냐하면 페이스북이 하버드 대학교의 메신저였다가 전국으로 퍼진 것 처럼 스카이피플도 서울대 내의 교내 학생들끼리 매칭을 시켜주다가 좀 더 범위가 확장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따라서 현재는 학력이나 직업 조건 등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68회에서는 4년 전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 34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이모카세' 맛집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네 사람 중 이국주는 최근 1년 6개월 동안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며 이별 6개월 차라고 털어놨다.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한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만나는 게 좋다. ‘제가 바빠서요’라던가 ‘제가 급한 일이 생겨서’ 등 어떤 이유로든 주말을 넘기면 배려나 만날 의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이기 쉽다. 메신저로 소통을 열심히 하다 보면, 통화 단계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가족이나 친구를 통해 어렵게 만났던 불편함은 줄이고, 쉽게 인연을 찾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소개팅 앱이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소개팅 앱의 사용법은 각각의 앱마다 다른 특징을 지니지만 기본적인 형태는 비슷하다. 절차는 주로 △회원가입 △프로필 입력 △주선 △의사결정 △오프라인 만남이다. 우선 사용자가 기입한 프로필의 적절성을 운영자가 평가한다. 주선은 일정한 시간적 간격으로 상대방의 프로필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그중 마음에 드는 상대를 고르는 것이 ‘의사결정’ 단계다.


굳이 상대가 알아서 좋을 것 없고 알 필요도 없는 정보는 이 정도로 적당히 넘어가는 것이 좋다. 자신의 프로필 사진에 고득점을 준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고 자연스럽게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적극적으로 호의와 의욕을 보내왔던 소개팅남이 사실상 과묵한 남자였음을 식사 중 눈치 챈 소극녀. 점점 더 밀려오는 어색한 침묵이 부담스러워 둘 다 접시만 바라보고 있는데 문득 소개팅남이 말한다. ” 적막한 분위기를 감싸고 스며드는 한층 더 짙어진 적막함, 소극녀는 생각한다. 소개팅 당일,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해 먼저 상대방을 찾으려는 야무진 계획을 한 소극녀.


따라서 내 관심사를 중심으로 성격적 공통점을 기반으로 매칭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글램의 소개팅 앱의 프로그램들이 좀 더 적합한 모델이 되실 수 있습니다. 반면 양쪽이 모두 싫어하지 않는 조건이 매칭 성공률이 더 높다는 점을 발견하고,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개팅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개팅을 할 때 무엇보다도 상대방의 외모를 1순위로 중요시 하신다면, 또는 자신이 이성에게 어필할 때 매력포인트 1순위가 외모라면, 아만다 어플이 목적에 부합하는 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개팅 당일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하려면 즉각적으로 피부 상태를 부스팅 시켜주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메이크업이 밀릴 수 있는 유분감이 있는 크림 보다는 산뜻한 산소 부스터로 안색을 밝혀준 후,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입혀주는 수분 마스크 제품이 적당하다.


소개팅은 대부분 주선자가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기본은 할 것이라는 기대 때문인데요. 그러나 간혹 이런 소개팅 자리에서 비매너를 보이며 시간을 아깝게 하는 타입들이 있습니다. 헤어지고 나서 애프터를 신청하는 것은 연인으로 이어질지 말지를 결정하는 기준이다. 그래서 소개팅이 끝나면 애프터 신청이 오는지 오지 않는지를 촉각을 세우고 기다리기도 한다. 그런데 헤어지자마자 애프터 문자가 온다면 남자는 분명 여자가 마음에 무척 들었다는 관심의 표현이므로 여자는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다.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다가 남자가 은근슬쩍 다음 약속을 잡을 때가 있다.


대화나 의견 등에서도 어른답고 진지한 자세가 필요할 것 같다. 상대방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만나서 듣는 법이지만, 사전에 상대를 조금 더 아는 것은 필요하다. 직장인이면 해당 직업이 대략 어떤 일을 하는지, 어려움은 어떤 것인지 간단히 알 필요가 있다. 상대의 직업에 따라 최근의 관련 이슈에 대해 대화를 나눌 수 있기 때문이다.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랙 드레스도 좋은데요, 대신 신발이나 가방, 악세서리에 밝은 아이템을 추가해서 너무 어두운 느낌은 피하세요. 아마 ‘시간 될 때 연락주세요.’ 라고 여자분에게 애프터 신청을 하면 99%, 소개팅 여자에게 연락이 오지 않을 듯 -_-;; 시간 될 때 연락 달라고 해도 여자가 먼저 연락하기란 그만큼 쉽지 않으니 말이죠. 정말 상대 여성이 마음에 든다면, 상대 여성의 반응을 예측하고 계산하려 들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어 붙여 보세요. 그 귀한 시간을 내어 만나는 자리인만큼 소개팅하는 순간만은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수시로 울리는 카톡이나 문자메시지에 신경쓰는 것 보다는 말이죠. 소개팅은 설렘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가야 한다는 부담스러움이 공존하게 됩니다.


김씨는 흔쾌히 30만원을 그의 계좌로 송금했다. 그 후 상대방은 소개팅 어플과 메신저에서 탈퇴했다. 김씨는 그의 이름과 집 주소, SNS 계정을 알고 있었지만 정작 핸드폰 번호를 몰랐다. 김씨는 그를 사기죄로 신고했으나 상대방의 이름도, 주소도 모두 가명이어서 수사에 차질이 있었다. 뿐만 아니라 커핑에서는 다양한 연말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앱에서 만나 실제로 데이트를 하는 커플을 위한 데이트 성공담 리뷰 이벤트나 연말 커플 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모든 솔로들이 짝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강남 오피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서울 오이 강남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